안녕하세요!
티지케이TGK 브레이크 튜닝 전문샵입니다.
모하비 차량이 브레이크패드가 모두 마모되어 패드 교체를 위해 입고되었습니다.
레온하르트 20인치 휠에 CSR 401 4P 브레이크로 튜닝되어 있습니다.
운전석쪽 패드가 모두 마모되어 패드 백플레이트가 노출되어 쇠끼리 마찰되고 있었습니다.
이 정도로 마모되면 디스크 데미지 뿐만 아니라,
피스톤이 빠질 수 있는 위험한 일임을 염두에 두셔야 합니다.
패드 교체시기는 패드 마모량으로 보면 3~4mm 남았을 때 바꿔주는 것이 좋고,
사제패드의 경우 주행거리 1만km 마다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타이어 위치 교환 할 때 살펴봐주시면 정확하겠지요.
차량 변화에 민감하신 분이라면 브레이크페달이 처음보다 깊어지고, 브레이크가 밀리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디스크 마찰면이 거칠면 새로 교환하는 패드가 기형적으로 빨리 닳기 때문에 디스크 연마를 진행했습니다.
패드는 기존에 계속 사용해주시던 고성능 스피드제로 패드로 교환했습니다.
다음에 패드를 교환하러 오실 때에는
많이 얇아진 디스크도 함께 교체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고 차주분께 안내해드렸습니다.
차량에 관심을 많이 많이 가져주세요ㅠㅠ
언제나 안전운전하세요!
당신의 순간을 지켜주는 브레이크
티지케이TGK 브레이크 전문샵
문의전화 055-325-9866
경남브레이크, 부산브레이크, 김해브레이크, 장유브레이크
'작업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쌍용 렉스턴] 중고 4P브레이크 장착 문의 / 브라켓제작 (0) | 2019.07.15 |
---|---|
[대우 레스타] 버스 디스크연마 / 드럼연마 (0) | 2019.07.13 |
[기아 올뉴쏘렌토] 순정 브레이크 밀림 해결 / 브레이크패드 추천 (0) | 2019.07.10 |
[기아 올뉴카니발] 6P브레이크 끽 소음 (0) | 2019.07.09 |
[현대 포터2] 화물차를 위한 고성능 브레이크패드 / 브레이크밀림 / 드럼브레이크 튜닝 (0) | 2019.07.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