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티지케이TGK 브레이크 튜닝 전문샵입니다.

6P브레이크를 튜닝해드렸던 KA4 카니발 차주님께서
순정 > 스피드제로 패드 > TGK S 6P브레이크 단계로 튜닝하면서 제동력에 큰 감명을 받고,
브레이크패드의 제동력의 한계가 도대체 어디까지인지 궁금하다고 하셔서 저희가 한 번 준비해봤습니다.

차주분은 저희샵에 오시기 이전에도 4P브레이크, 6P브레이크도 사용했던 경험이 있고
고속도로에서 브레이크를 많이 사용하시는 운전 스타일이십니다.




저희가 마찰계수가 상당히 높은 성능의 패드를 개발해놓고 판매하지 않는 이유가 있습니다.
제동 반응이 너무 빠르고 제동 토크가 높아서 일반적인 튜닝 셋팅으로는 서스펜션, 구동축 등에 제동 반동에 의한 충격을 크게 주고, 각종 센서의 오차 범위가 커져서 ABS가 터지기도 전에 브레이크 락이 걸립니다.

고성능 차량 셋팅과 간肝 튜닝이 되어있지 않으면 안전에 문제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잘 만들어 놓고서도 일반적으로 판매는 하지 않고 서킷 나가는 몇몇 친구들에게만 몰래몰래 전해주고 있었습니다.




차량 출고 후 차주분께서 서울-경남 왕복을 수차례 하면서,
고속도로에서 몇 번을 때려 밟아도 페이드 현상이 오지 않는다면서 이런 브레이크는 처음이라고 하셨습니다.

정도 이상의 제동력을 버틸 수 있으려면 타이어 관리는 물론이고 하체 정비를 엄격하게 해야 됩니다.
차주님도 차를 워낙 좋아하시고 정비를 한 달에 한 번은 할 정도로 잘 관리하시기 때문에
프로젝트(?) 착수 전부터 차량 관리를 잘 해주시라고 충분히 설명드렸습니다.

사실 더 높은 마찰계수의 패드도 제작해드릴 수 있지만,
차주님의 안전을 위해서 더 이상은 저희도 말리고 싶습니다ㅠㅠ

어느 슈퍼카 부럽지 않은 빡센 제동력으로 언제나 안전운전하시기 바랍니다!

 

브레이크 수리 / 브레이크 튜닝 전문 TGK브레이크

 당신의 순간을 지켜주는 브레이크 

 티지케이TGK 브레이크 전문샵 

 문의전화 055-325-9866

경남브레이크, 부산브레이크, 울산브레이크, 김해브레이크, 장유브레이크, 대구브레이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