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티지케이TGK 브레이크 튜닝 전문샵입니다.
그랜저HG 차량이 제동 시 핸들떨림 문제로 입고되었습니다.
다른 샵에서 연마를 여러 번 해도 또 다시 떨림이 발생하는 상태였습니다.
차주분께서 상담을 하러 방문해주셨는데 그 날 바로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18인치 순정휠에 만도 4P브레이크로 튜닝되어 있습니다.
단면 가공이 되어있는 캘리퍼라서, 순정 만도4P 캘리퍼보다 떨림이 발생할 확률이 더 높습니다.
브레이크패드가 절반 정도 마모되었는데,
패드와 디스크 높이가 맞지 않아서 패드에 단이 생겨있는 상태였습니다.
패드를 교환하면서 브라켓을 가공하여 높이를 맞춰야 할 것 같습니다.
패드는 스피드제로 브레이크패드로 교환했습니다.
제동력이 높고, 페이드 저항성도 좋아서 속도를 내는 스타일의 차주분께 추천드립니다.
고성능 패드를 사용하면 열발생이 줄어들면서 디스크변형도 줄일 수 있고,
제동력이 부족해서 생기는 떨림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패드와 디스크 라인도 딱 맞지요?
디스크 변형도 있어서 깨끗하게 연마도 진행하고 작업을 마무리했습니다.
차주님과 함께 테스트주행으로 떨림이 발생하지 않는 것을 확인하고 차량을 출고했습니다.
스트레스는 덜으시고 편안한 마음으로 주행하세요^^
당신의 순간을 지켜주는 브레이크
티지케이TGK 브레이크 전문샵
문의전화 055-325-9866
경남브레이크, 부산브레이크, 울산브레이크, 김해브레이크, 장유브레이크
'작업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현대 포터2] 판스프링 보강 및 하체 스프링 보강 (0) | 2019.12.09 |
---|---|
[지프 그랜드체로키] 브레이크 끼익 소리 / 수입차 디스크연마 (0) | 2019.12.07 |
[기아 K3] 순정 브레이크 핸들떨림 / 디스크연마 / 디스크변형 (0) | 2019.12.05 |
[현대 포터2] 화물차를 위한 브레이크튜닝 / 브레이크 밀림 문제 해결 (0) | 2019.12.04 |
[기아 K7] 리어 디스크 확장 브라켓 제작 (0) | 2019.12.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