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티지케이TGK 브레이크 튜닝 전문샵입니다.

K7 차량이 브레이크패드가 많이 마모되어 패드 교환을 위해 입고되었습니다.


작업내역
- 만도 스타일리쉬 4P브레이크용 스피드제로 브레이크패드 교환
- 디스크센터 치우침으로 캘리퍼 브라켓 가공

 




K7 순정 19인치 휠에 만도 스타일리쉬 4P브레이크로 튜닝되어 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브레이크패드는 거의 다 마모되어 마모센서 고정 부분이 닿으면서
디스크도 조금씩 손상이 되고 있습니다.
다행히 디스크 손상의 정도가 많이 심하지 않아서,
패드만 새로 교환하고 디스크는 그대로 사용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제동성능은 브레이크패드의 성능에 따라 좌우된다고 봐도 될 만큼 브레이크패드가 중요합니다.
같은 브레이크라도 어떤 패드를 쓰는지에 따라 제동성능 차이가 많이 나게 된답니다.

하드한 주행 스타일에 맞는 만도 스타일리쉬4P 호환 레이싱 버전의 스피드제로 패드로 교환하면  
완전 다른 브레이크를 장착한 느낌의 제동성능을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이 패드는 N퍼포먼스 4P브레이크(아반떼N 4P, 벨로스터N 4P)에도 함께 호환됩니다.


 




디스크 센터가 치우쳐있어서 패드핀을 고정하는 클립이 들어가지 않았습니다.
디스크 센터는 디스크와 캘리퍼가 가운데에 정렬되어있는 것인데요.
1mm의 오차에도 패드 편마모, 떨림, 소음 등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브라켓을 가공하여 디스크센터를 정확하게 맞췄습니다.



 


브레이크 길들이기가 되면 될수록 제동력과 반응속도가 페달에 발을 대기 무섭게 팍팍 반응할거예요!
언제나 즐겁고 안전한 드라이빙 되세요!

 

 

 

브레이크 수리 / 브레이크 튜닝 전문 TGK브레이크

 당신의 순간을 지켜주는 브레이크 

 티지케이TGK 브레이크 전문샵 

 문의전화 055-325-9866

경남브레이크, 부산브레이크, 울산브레이크, 김해브레이크, 장유브레이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