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티지케이TGK 브레이크 튜닝 전문샵입니다.

마이티 3.5 탱크로리 차량이 브레이크 페달을 밟으면 끝까지 쑥 내려가는 페달 답력 문제로 입고되었습니다.

카센터에서 앞뒤 라이닝을 교체하면 괜찮아진다고 해서 라이닝 전체 교체와
슈를 밀어주는 휠 실린더까지 교체했는데 페달 답력 문제가 더 심해져서 운행이 어려워 저희 샵을 방문해주셨습니다.

답력과 반응속도를 높여주는 저희 TGK만의 파워브레이크 작업으로 해결해드리겠습니다!


작업내역
- 전륜 파워브레이크 장착

 




파워브레이크는 디스크 브레이크 뿐만 아니라 드럼 브레이크 타입에도 적용할 수 있어서 
드럼 브레이크가 많이 적용된 화물차 차주님들께서 많이 찾아주십니다.
특허 등록으로 인증된 기술력으로 페달 반응속도와 유속을 높여주어 제동력을 개선시켜드립니다!






브레이크 파이프와 브레이크 호스 사이에 제동성능을 업그레이드 해줄 파워브레이크가 장착됩니다.






파워브레이크의 원활한 작동을 위해 작업 시 에어빼기 작업이 가장 중요합니다.
파워브레이크 내부에 브레이크액을 채운 뒤 공기가 다 빠질때까지 피스톤을 눌러 마지막 한 방울까지 공기를 뺍니다.






원래 브레이크 호스가 고정되어있던 거치대에 다시 고정하여 라인을 정리하고,
새는 곳은 없는지, 핸들을 좌우로 돌려보며 간섭되지 않도록 라인을 꼼꼼히 확인합니다.






차량을 자세히 살펴보고 차주님께 안내해드린 후 차량 출고를 도와드렸습니다.
업그레이드 된 제동성능으로 언제나 안전운전 하세요!


 

 

브레이크 수리 / 브레이크 튜닝 전문 TGK브레이크

 당신의 순간을 지켜주는 브레이크 

 티지케이TGK 브레이크 전문샵 

 문의전화 055-325-9866

경남브레이크, 부산브레이크, 울산브레이크, 김해브레이크, 장유브레이크, 대구브레이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