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티지케이TGK 브레이크 튜닝 전문샵입니다.

이번 작업은 싼타페DM 차량이 브레이크패드 마모로 패드 교환을 위해 입고되었습니다.
저희가 창원에 있을 때 튜닝해드렸던 차량입니다.

저희가 2013년도~2014년도에 창원에 있었었는데 이제 딱 10년 정도 됐어요!
지금까지 패드만 교환하면서 문제없이 잘 운행해주시고 계셨습니다.
이번에도 간단하게 패드만 교환하러 오셨습니다.



작업내역
- 스몰4P 스피드제로 브레이크패드 교환



 



싼타페DM 스퍼터링 블랙크롬 19인치 휠에 저희가 작업해드렸던 스몰4P로 튜닝되어 있습니다.


 




저희가 패드를 교환하는 기준은 패드 백플레이트(철판) 두께보다 마찰재 두께가 얇아졌을 때 교환하시라고 권해드리는데요.
백플레이트 두께가 보통 5mm 정도로 제작되기 때문에 자동차 제조회사에서 권장하는 패드 교체시기와 비슷합니다.

지금 패드는 슬림형 캘리퍼 설계상 패드 마찰재 두께가 얇게 적용되어 있어서
마모에 조금 더 신경써주셔야 합니다.






계속 잘 사용해주시던 고성능 스피드제로 브레이크패드로 교환해드렸습니다.

고성능 패드라서 디스크 공격성이 높아 디스크를 많이 까먹는다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저희 TGK에서 직접 제조하는 독자적인 마찰재 개발로 다른 패드와 큰 차별성이 있습니다.

1. OEM생산이 아닌 TGK 자체 제조로 일반적인 자동차용 패드에 들어가는 마찰재와 성분이 많이 다릅니다.
2. 철분 성분이 들어있지 않아서 고성능 패드 중에서도 디스크 공격성이 낮습니다.
3. GG등급 이상의 높은 마찰계수로 기존 고성능패드보다 제동력이 월등히 뛰어납니다.


 




후륜 브레이크패드도 거의 다 되었다고 하셔서 확인해보았는데,
패드 잔량이 얼마 남지 않아서 새 패드로 교환했습니다.



 

 


앞으로도 TGK브레이크와 함께 오래오래 안전운전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브레이크 수리 / 브레이크 튜닝 전문 TGK브레이크

 당신의 순간을 지켜주는 브레이크 

 티지케이TGK 브레이크 전문샵 

 문의전화 055-325-9866

경남브레이크, 부산브레이크, 울산브레이크, 김해브레이크, 장유브레이크, 대구브레이크

+ Recent posts